CAFE

자유 게시판

혹시 갤럭시s26울트라로 겜하시는분

작성자네스타|작성시간26.06.22|조회수538 목록 댓글 2

디스플레이 이슈가 좀 있던데 게임에 지장 있나요?

 

혹시 스샷가능하시면 올려주시면 좀더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던지말던지 | 작성시간 26.06.22 화면 어두움 이슈있죠
    지인꺼 보니까 특히 밝은 날
    야외에서 s24는 개 잘보이는데
    s26u 하나도 안보임;;;최대해도
  • 작성자준우43 | 작성시간 26.06.23 new 25u 잘돌아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