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갤럭시s26울트라로 겜하시는분 작성자네스타|작성시간26.06.22|조회수53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디스플레이 이슈가 좀 있던데 게임에 지장 있나요? 혹시 스샷가능하시면 올려주시면 좀더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던지말던지 | 작성시간 26.06.22 화면 어두움 이슈있죠지인꺼 보니까 특히 밝은 날야외에서 s24는 개 잘보이는데s26u 하나도 안보임;;;최대해도 작성자준우43 | 작성시간 26.06.23 new 25u 잘돌아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