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서버이전 왜함 ?

작성자오딘트레커|작성시간26.06.22|조회수1,029 목록 댓글 4

라인들아 서버이전왜해 ? 서로 도망가고  거하게 안싸울꺼면서  왜넘어가는고지 ? 그냥 이써 ! 한써버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딘트레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번이전도 어디어디 보라 어디어디 빨강~ 어디어디 해운대 ~ 노나묵기 ~ 절때 안마주치죠 ~
  • 작성자하쿠지 | 작성시간 26.06.22 new 서버를 확줄여야 쌈이 나는데 안줄여서 ㅋㅋ
    서버군 두개정도는 통합해야함
  • 작성자꼰대문화이십니까? | 작성시간 26.06.22 new 근데 3자가 이래라 저래라할건 아니지않남
    지들이 알아서하겟징
  • 작성자오딘트레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쌈좀나야 유튭도 흥하고 잉 배팅도하고잉 보는사람 재미가있는뎅 에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