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들아 서버이전왜해 ? 서로 도망가고 거하게 안싸울꺼면서 왜넘어가는고지 ? 그냥 이써 ! 한써버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딘트레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이번이전도 어디어디 보라 어디어디 빨강~ 어디어디 해운대 ~ 노나묵기 ~ 절때 안마주치죠 ~
-
작성자하쿠지 작성시간 26.06.22 new
서버를 확줄여야 쌈이 나는데 안줄여서 ㅋㅋ
서버군 두개정도는 통합해야함 -
작성자꼰대문화이십니까? 작성시간 26.06.22 new
근데 3자가 이래라 저래라할건 아니지않남
지들이 알아서하겟징 -
작성자오딘트레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쌈좀나야 유튭도 흥하고 잉 배팅도하고잉 보는사람 재미가있는뎅 에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