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 찬란한 vs 신화 압타 도전중 여러분이라면 ? 작성자호롤롤로롤로로로로로|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힐꼼 작성시간26.06.22 new 축아바타 있고 재감도 치확도 충분하다면!신화 도전하겠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꾸리 작성시간26.06.22 new 저라면.. 안전하게 찬란부터 챙길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궁수궁수1 작성시간26.06.22 new 같은경우 경험이있었는데 저는 신화도전했습니다.신화실패했지만 합성해서 찬란이나왔네요..근데 본인스펙이중요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린이유 작성시간26.06.22 new 재감 58이상 치확 맥스 가정한다면 축브로드면 충분하고 ㆍ 오히려딜이 더 좋음 신화도전가야죠 근데 재감 엉망이고 치확맥스가 아니거나 찬란한압타 없이는 두스텟을ㆍ 맥스찍는건 불가능이다 이러면 찬란한챙기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루시스트 작성시간26.06.22 new 장판까는게낫지 멀리보면 신압은 어차피 할건데 찬란은 언제떠줄지 모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초이 작성시간26.06.22 new 신화도전이 맞죠 찬란한끼나 보르도끼나 별차이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빛은빛 작성시간26.06.22 new 중복2장있고 이번에 무료전설2개주면 선택권 안써도 되는거 아니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흐어어어어엉 작성시간26.06.22 new 선택권이 그런 선택이 아닐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비틱글에는 점세개만 찍어줌 작성시간26.06.22 new 4주년에 선택권 팔았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똘망맘 작성시간26.06.22 new 압타 선택권을 아직 인벤에 보관해두다니... 인내심이 대단하십니다.일단 이번에 주는 아바타 랜덤소환권 까서교환권 2장 사용 포함해서 3중복이 나오면 고민해보세요.오딘이 그리 만만한게 아닙니다.중복노리면 장판이 나오고 현재 홀수장판이라서 짝수 장판을 노리면 중복이 나오고이게 오딘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탁구왕김당구 작성시간26.06.22 new 바로 신압 도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