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 수정 안되나?
여러개 등록해야할때 유저가 일반 고급등 선택 안하고 등록 하는 방법 좀 수정 해...
공격 등록 한후 방어 에도 등록 할때 공격 탭에서 방어 탭 넘어 오면 공격탭 일괄등록 체크 부분이 그대로 따라와서
귀찮게 체크 해지 후 다시 체크 해야 되던데
어찌 수정 안되나?
진짜....유저를 개 조스로 아는게 맞는거 같은데?
그냥 일괄 등록 없애
무능한거 인정하고, ..
다음검색
어찌 수정 안되나?
여러개 등록해야할때 유저가 일반 고급등 선택 안하고 등록 하는 방법 좀 수정 해...
공격 등록 한후 방어 에도 등록 할때 공격 탭에서 방어 탭 넘어 오면 공격탭 일괄등록 체크 부분이 그대로 따라와서
귀찮게 체크 해지 후 다시 체크 해야 되던데
어찌 수정 안되나?
진짜....유저를 개 조스로 아는게 맞는거 같은데?
그냥 일괄 등록 없애
무능한거 인정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