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5주년 전무선택권 팔면 작성자뭐뭐뭐|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새꾸리 작성시간26.06.22 new 용용 죽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검 작성시간26.06.22 new 그 선택권이 아니라.. 압타/탈것/무형 셋 중에 하나 선택권이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kimminsnail 작성시간26.06.22 new 형님 위에 팔면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작년 4주년에 아바타 선택, 탈것선택 20만원씩 팔았으니 올해 전무 선택권도 20만원에 팔면 어떤게 좋냐 물어보신것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뭐뭐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kimminsnail 정답!! 만약에 팔면~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틱글에는 점세개만 찍어줌 작성시간26.06.22 new 올해는 안팔아요용살자로 종결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던지말던지 작성시간26.06.22 new 안팔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운조각사 작성시간26.06.22 new 용살자 선택이면 바로 본캐 부캐 다 사야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돌이 작성시간26.06.22 new 용살자 산다고 사냥터 바뀌는 것도 아니고.. 어차피 겜도 5년이나 됐는데 개나소나 껴도 상관 없지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