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혹시 구섭신섭차이큰가용

작성자오늘만살고싶다|작성시간26.06.22|조회수522 목록 댓글 6

천천히해보고싶은데 오딘생제이긴한데 오딘5섭에 캐릭이하나잇드라구요 천천히 식물키우듯 하고싶은데 구섭신섭중어디가나은가용 핸드폰을엄청자주보진못해서용 혹시 지금부터키워도 업뎃하면 전설뽑기권주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늘만살고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혹시 신섭에 캐릭새로만들면 생성유저장비같은거줄까요..?
  • 답댓글 작성자슈박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만살고싶다 전설 장비 줄거예요 기간제로 걍 신섭하시는 게 여러모로 퍼주고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늘만살고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슈박 감사합니다 !!
  • 작성자행운조각사 | 작성시간 26.06.22 new 킹딘 새로 시작한다면 신섭 추천드리며

    단점 무기 수집은 ㅠㅠ

    소과금 이상이면 구섭 무기 수집해서

    빠르게 키우면 됩니다

    신섭에서 2년 리세키우다가 구섭 갔었어요

    인원없거나

    통합 서버 되기도 합니다
  • 작성자어쎄 | 작성시간 26.06.22 new 느낌 볼거면 신섭도 ㄱㅊ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