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린이 각인 질문

작성자놉크릭|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전기인 작성시간26.06.22 new 명중으로 가셔야죵
  • 작성자 뭔생각hay 작성시간26.06.22 new 무조건 명중이요 초반에 타협없이 정석대로 가셔야 나중에 머리 안아픔 공격력 명중 무조건 챙겨 가세요 각인은 당장 끝내는게 아니라 천천히 길게 보고 가세유 형님
  • 답댓글 작성자 놉크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무자본이여서 타협하면서 해보려 했는데 천천히 바꿔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