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투력 길드원 몇년동안 정으로 의리로 무과금 열심히 게임했는데
19렙 길드 길마하고 싶다고 공허템 다 처먹을때 길드원들이 고투력 템 맞춘다고
아무말 못하고 있으니 섭이전에 길원 다 추방하고 길드가지고 토낀 파렴치한 인간아
보이스피싱 당해서 재산전부를 날리기를 기원한다.
나이 처먹고 시름시름 앓다가 세상 하직하기를 기원한다.
욕본다 쌀 사먹는다고.
다음검색
저투력 길드원 몇년동안 정으로 의리로 무과금 열심히 게임했는데
19렙 길드 길마하고 싶다고 공허템 다 처먹을때 길드원들이 고투력 템 맞춘다고
아무말 못하고 있으니 섭이전에 길원 다 추방하고 길드가지고 토낀 파렴치한 인간아
보이스피싱 당해서 재산전부를 날리기를 기원한다.
나이 처먹고 시름시름 앓다가 세상 하직하기를 기원한다.
욕본다 쌀 사먹는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