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에기르06 [도전] 길드 가지고 도망간 티XXX 10만투력 벌레야

작성자샤데이지|작성시간26.06.22|조회수882 목록 댓글 4

저투력 길드원 몇년동안 정으로 의리로 무과금 열심히 게임했는데

19렙 길드 길마하고 싶다고 공허템 다 처먹을때 길드원들이 고투력 템 맞춘다고 

아무말 못하고 있으니 섭이전에 길원 다 추방하고 길드가지고 토낀 파렴치한 인간아

보이스피싱 당해서 재산전부를 날리기를 기원한다.

나이 처먹고 시름시름 앓다가 세상 하직하기를 기원한다.

욕본다 쌀 사먹는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쎄 | 작성시간 26.06.22 공허제단에서 장비라도 뜬거?
  • 작성자하이캠샤프트 | 작성시간 26.06.23 new 길마자리를 왜줘요 ;;
  • 작성자아리가또우 | 작성시간 26.06.23 new 닉네임을 알려줘야 피해자가 안생기죠
  • 작성자펭긘 | 작성시간 26.06.23 new 에6에있다가 이전왓는데 티베리우 인가 티베라우 말하는거같은데 ㅋㅋㅋㅋㅋ
    10만투쉑히였나 새크였던거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