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형님들 붉은성전 보조무기 시세가 얼마정도 하나요?

작성자돌고돌아또오딘|작성시간26.06.22|조회수683 목록 댓글 4

2강에 공맥 or 명맥 시세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슈박 | 작성시간 26.06.22 new 저희섭 노강 4만, 3강 명맥 8만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발할랄라리야 | 작성시간 2시간 1분 전 new 이둔3섭도 시세 비슷
  • 작성자하던지말던지 | 작성시간 09:25 new 3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