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룬 마출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작성자월향비은|작성시간26.06.22|조회수38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급룬 합성해서 희귀룬 띄어서 손룬 뽑을려니 답이 안보이는데 다크위저드 풀스킬 쓰고 싶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타까운데 | 작성시간 26.06.22 new 5주년 이벤트때 출석 이벤트로 줄 수도 있어요 작성자윤카코리아 | 작성시간 00:42 new 룬패키지도 개 창렬되서 이제 룬뽑기 힘들어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