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손룬 마출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작성자월향비은|작성시간26.06.22|조회수288 목록 댓글 2

고급룬 합성해서 희귀룬 띄어서 손룬 뽑을려니 답이 안보이는데

 

다크위저드 풀스킬 쓰고 싶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타까운데 | 작성시간 26.06.22 new 5주년 이벤트때 출석 이벤트로 줄 수도 있어요
  • 작성자윤카코리아 | 작성시간 00:42 new 룬패키지도 개 창렬되서 이제 룬뽑기 힘들어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