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각인 5번 3개월만에 나왔습니다

작성자레뷰코퍼레이션|작성시간26.06.22|조회수657 목록 댓글 1

100개 모일때마다 돌렸습니다

몇개 돌렸는지 기억도 안나요 한3천개는 넘어요

이번에 이벤트로 각인준거에서 나왔습니다 휴

 

6번은 검색해봤는데 꼭 영웅으로 만들고 넘어가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거스름돈은넣어둬 | 작성시간 01:39 new 반드시 7번 치뎀 영웅이상으로 가겠다 하면 8번 영웅 스뎀 이상으로 봐야 9번 명중 6 이상인데 8번 잡옵 전전전 뜨면 포기하기 힘듭니다.. 최소 명중 9인데..그럼 그전에 등급 맞춰논 의미가 퇴색 되거든요 내가 7번 8번 유효옵 영웅이상 가겠다 하시면 6번 등급 맞추시고 그게 아니라면 방어 엠회 6이상도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