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 5번 3개월만에 나왔습니다 작성자레뷰코퍼레이션|작성시간26.06.22|조회수65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00개 모일때마다 돌렸습니다몇개 돌렸는지 기억도 안나요 한3천개는 넘어요이번에 이벤트로 각인준거에서 나왔습니다 휴 6번은 검색해봤는데 꼭 영웅으로 만들고 넘어가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거스름돈은넣어둬 | 작성시간 01:39 new 반드시 7번 치뎀 영웅이상으로 가겠다 하면 8번 영웅 스뎀 이상으로 봐야 9번 명중 6 이상인데 8번 잡옵 전전전 뜨면 포기하기 힘듭니다.. 최소 명중 9인데..그럼 그전에 등급 맞춰논 의미가 퇴색 되거든요 내가 7번 8번 유효옵 영웅이상 가겠다 하시면 6번 등급 맞추시고 그게 아니라면 방어 엠회 6이상도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