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섭 할라면 계정 새로 파야되나요? 작성자악함|작성시간26.06.23|조회수69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구섭에 케릭있어도 보상은 똑같이 받을수있는건가 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운조각사 | 작성시간 26.06.23 new 신서버 캐릭 만들면 되지 않을까요저도 2년전 신섭 하다가 프7 넘어왔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