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길던 2,4단계 원콤

작성자아르핵산|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슈벨 작성시간26.06.23 new 우트 기둥 나오면 부서주면 됩니다.
  • 작성자 나루시스트 작성시간26.06.23 new 1인길드면 무적으로 씹어야댐..
  • 작성자 발할랄라리야 작성시간26.06.23 new 우트 기둥을 최우선으로 뿌셔야함
  • 작성자 고디즈 작성시간26.06.23 new 2,4단계는 기둥 없지않나
  • 작성자 니계정깨끗하니?신고해볼까? 작성시간26.06.23 new 저는 저희 길드원들이 하도 못잡고 있길래..
    길드 복귀해서 딱 1번 돌고 대충 감 잡고 설명해준 이후로 공략이 완료함.

    1. 위에 말씀대로 4개 기둥 중 : 우트 = 전멸기라 무조건 부셔야하고, 4개 중에 제일 늦게 뜸..

    2. 빨강색도 무조건 부셔야함..

    ㄴ 빨강색 = 칼든 보스 (들어가자마자 서있는 보스) 놈이 광역 스킬 쓰면, 원콤 나는데..
    그 원콤이 나는 이유는 빨강색 동상 때문임...
    그게 공격력 올려주는 것인지라...
    2개는 무조건 부셔야하고..

    왜냐면, 제가 실험을 길드 복귀하고, 그걸 부셨을때랑 안 부셨을때랑
    실험을 해보니.. 부셨을땐 광역에 원킬이 안뜨고, 못 부셨을땐 광역에 원킬이 났었음..


    3. 힐러가 있다면?? = 엘리라고 있는데, 그거 안부수면 힐 채우는 양이 적은지라..
    기본적으로 빨강색 , 엘리(초록색), 우트는 부수세요.

    파란색은 hp 회복 같긴한데..
    그건 딱히 안부수고 진행해도 될듯?;;

  • 작성자 호우야 작성시간26.06.23 new 오 빨강깨면 딜이적게들어오는구나 꿀팁 ㄱㅅㄱㅅ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