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다운받고 처음 게임하려고 접속했는데

작성자그대를사랑합니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642 목록 댓글 4

게임이 인게임창으로 안넘어 가요..계속 애니메이션만 나오고요.. 머 다운받는것도 퍼센트가 나오지도 않고요..

미니게임하기 이것만 오른쪽하단에 보이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여? 게임 진행하려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isener | 작성시간 26.06.23 new 게임이 널 거부하는거야, 하지마
  • 작성자똘망맘 | 작성시간 26.06.23 new 하드디스크 용량 체크해보세요.
    최소여유공간 50기가 이상 되어야 합니다.
  • 작성자문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용량이 부족하면 그렇습니다
  • 작성자그대를사랑합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최소사향 30기가로 적혀있었는데 메인다운로드 가이드 보니 50기가로 적혀있었군요..어쩐지...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