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받고 처음 게임하려고 접속했는데 작성자그대를사랑합니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64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게임이 인게임창으로 안넘어 가요..계속 애니메이션만 나오고요.. 머 다운받는것도 퍼센트가 나오지도 않고요..미니게임하기 이것만 오른쪽하단에 보이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여? 게임 진행하려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isener | 작성시간 26.06.23 new 게임이 널 거부하는거야, 하지마 작성자똘망맘 | 작성시간 26.06.23 new 하드디스크 용량 체크해보세요.최소여유공간 50기가 이상 되어야 합니다. 작성자문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용량이 부족하면 그렇습니다 작성자그대를사랑합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최소사향 30기가로 적혀있었는데 메인다운로드 가이드 보니 50기가로 적혀있었군요..어쩐지...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