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딜 항상 해봤지만 결국 노잼되는것같음ㅡㅡ
3개월 지나면 그냥 노잼되서 안함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PASTA 작성시간 26.06.23 new
자동겜인데 근접을 왜하냐ㅋㅋㅋ 효율 개똥망인데ㅋㅋ
-
작성자새꾸리 작성시간 26.06.23 new
그정도 멘탈이면, 몹 때리러 와리가리 하다가 시간만 보내고 정신 나갈 듯~
-
작성자검은손스읔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 근접하다 기차놀이 멘탈 게털릴텐데
-
작성자하이캠샤프트 작성시간 26.06.23 new
속 디비짐 답답 ㅎㅎ 정신력 키워야~~ 사냥 활동 운동량 증가 ㅎㅎ
-
작성자Boogle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럼 어쌔로 가자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