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이번 신섭은 그냥 무조건 근접간다

작성자무명임|작성시간26.06.23|조회수2,128 목록 댓글 11

원딜 항상 해봤지만 결국 노잼되는것같음ㅡㅡ

 

3개월 지나면 그냥 노잼되서 안함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ASTA | 작성시간 26.06.23 new 자동겜인데 근접을 왜하냐ㅋㅋㅋ 효율 개똥망인데ㅋㅋ
  • 작성자새꾸리 | 작성시간 26.06.23 new 그정도 멘탈이면, 몹 때리러 와리가리 하다가 시간만 보내고 정신 나갈 듯~
  • 작성자검은손스읔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 근접하다 기차놀이 멘탈 게털릴텐데
  • 작성자하이캠샤프트 | 작성시간 26.06.23 new 속 디비짐 답답 ㅎㅎ 정신력 키워야~~ 사냥 활동 운동량 증가 ㅎㅎ
  • 작성자Boogle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럼 어쌔로 가자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