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바나하임 커트라인좀 낮춰줘라

작성자버그제보함|작성시간26.06.23|조회수831 목록 댓글 2

12만 헌트인데 오토딸깍 안되서 

 

아직도 프레이 못깨고 있잖아 더 쉽게 해줘

 

기간제 컬렉+오딘패스+연금 안하고있는데

 

좀 난이도 낮춰줘라 슈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던지말던지 | 작성시간 26.06.23 new 명 600 으로 낮춰야함
  • 작성자나루시스트 | 작성시간 26.06.23 new 과금할돈으로 유튜버 20만원 쥐어주면 바나 보내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