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하임 커트라인좀 낮춰줘라 작성자버그제보함|작성시간26.06.23|조회수83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2만 헌트인데 오토딸깍 안되서 아직도 프레이 못깨고 있잖아 더 쉽게 해줘 기간제 컬렉+오딘패스+연금 안하고있는데 좀 난이도 낮춰줘라 슈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던지말던지 | 작성시간 26.06.23 new 명 600 으로 낮춰야함 작성자나루시스트 | 작성시간 26.06.23 new 과금할돈으로 유튜버 20만원 쥐어주면 바나 보내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