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토7 쌀먹실패

작성자쌀먹왕이될꺼야|작성시간26.06.23|조회수1,324 목록 댓글 5

로4에서 쌀먹 달달했는데

토7 쟁났다고해서 쌀먹할라고 서버이전 했는데

강글 런해버리네

근데 잔류인원 꽤 되는거 같은데 썰자도 돌던데

버려졌는데도 충성하는거보면 다야를 잘챙겨주는듯?

공성세금으로 강글공산당 인원들 민심 챙기나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쌀먹왕이될꺼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토7 찍은 해운대형들은 간지 지렸는데 아깝다
  • 작성자breathless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해운대인원이 작성한것같은데?? 글고 뭐가 간지가지리나요? 죄다 고투모아서 쳐들어오는데 좀 비등하게 맞춰오고 가오를 잡던지 근데 해운대랑 엮이면 탬가지고 욕심들에 길드 금방뽀개진다는건 진리인데 .. 뽕짝이는 또 걸루드가네
  • 답댓글 작성자찡찡이박멸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보랭이 잡것이 왔어?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쌀먹왕이될꺼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빤스런 강글 어서오고
  • 작성자하이캠샤프트 | 작성시간 26.06.23 new 쟁 방송은없네요 ㅎㅎ 잼있던데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