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선배님덜

작성자OD1N|작성시간26.06.23|조회수558 목록 댓글 3

오딘 처음해보려는데 어떤분이 1억써도 본섭에서는 쳐맞는 수준의 고인게임이라 하지말라던데

 

신서버도 결국 서버 통합되면 쳐맞고 다니는게 확정인거죠??

 

레이x2 나 리니x 같은게임은 독립서버를 만들어주곤 하던데 오딘은 그런 신서버는 아니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루시스트 | 작성시간 26.06.23 new
  • 작성자새꾸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신서버 유효 기간 1년..
  • 작성자kimjeayoungg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럴리가요. 1억이몬 제왕으로 군림하실겁니다.
    허나 허허 벌판에 제왕이라...
    하루쟁일 심심할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