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처음해보려는데 어떤분이 1억써도 본섭에서는 쳐맞는 수준의 고인게임이라 하지말라던데
신서버도 결국 서버 통합되면 쳐맞고 다니는게 확정인거죠??
레이x2 나 리니x 같은게임은 독립서버를 만들어주곤 하던데 오딘은 그런 신서버는 아니죠??
다음검색
오딘 처음해보려는데 어떤분이 1억써도 본섭에서는 쳐맞는 수준의 고인게임이라 하지말라던데
신서버도 결국 서버 통합되면 쳐맞고 다니는게 확정인거죠??
레이x2 나 리니x 같은게임은 독립서버를 만들어주곤 하던데 오딘은 그런 신서버는 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