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신섭 같이 달리실분 모집합니다~~
복귀유서 신규유저 모두 환영 합니다
상황 봐서 라인까지 쟁까지 생각 하시는 분들로 모집합니다~
당연히 초반부터 서버쟁 피곤하고 힘드시죠
근데 그건 어디 서버를 가든 운빨이라 만약을 대비를 해야하니
최대한 초반은 쟁없는 구도로 조율이나 아님 중립 생활로 먼저 길드를 꾸려 나가는쪽으로 보는 길드입니다.
가장 중요한건 라인도 중요하고 겜도 중요하지만 서로간의 신뢰로 재미있게 게임할수 있는
같이 즐기자고 하는 게임에 서로 스트레스 없이 서로 즐길수 있는분들 모십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