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무과금 실드 적당히 쳐야지 ㅋㅋㅋ강글 ㅋㅋㅋ

작성자행딘하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2,754 목록 댓글 41

 

적당히 실드 쳐야지 
이게 말이야 방구야 똥이야 ㅋㅋㅋ
말에 문맥이 안맞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앞으로 내전 생기면 보라는 빤스 친다는거??
솔찍하게 말하자 강글 버린금쪽이라서 아무도 고투들 지원 안가려고 해서 그런거자나??
이게 팩트아님??
아트랑도 싸우고 무랑도 뒷담 까고 
범랑이 차 어쩌구 저쩌구 뒷담 까고 ㅋㅋ
좋아 하는 보라 가 있음 강글??
그냥 강글은 어쩔수 없이 적대로 안넘어 가게 하려고 

데리고 있는거 아님??
근데 웃긴건 강글 이농이 처럼 나올생각은 없는듯??ㅋㅋㅋㅋㅋ

성도 뺏겨 서버도 뺏겨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은 길드원들은 우쨔??
다 얘기 된거 확실한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난 보라 우호였는데 이건 좀 아닌거 같다 

죽어 가는 오딘 살리는건 빨강 뿐이 없네 

하트가 가 말한게 이렇게 다 맞는 말이 됫고
5배럭침공미떼 는 아봉 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누구여 | 작성시간 26.06.23 new 뿌꾸뿌구 렙따 시킨 그캐릭 3억에 내놨는데 연합에서 1억 에 가격후려진건 안비밀
    그리고 그캐릭 렙따시킨 당사자 "쟁하다보면 렙따도 하고 그러는거죠 나도 그런적있어요 괜찮아요"이런말 했죠 (정작 본인캐릭도 없는 유튜버임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Boogle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니 왜 여기다 이딴글 올리냐 니들 톡방에서 지지고 알콩달콩 처 노세요 안궁굼해
  • 작성자누구여 | 작성시간 01:03 new 하트님이 강쪽이들 문제 스샷 첨부해서 오픈했을땐 아닥들하더니 ㅋㅋ 여기 댓글부대 있고만 ㅋㅋㅋ 이렇게 옹호 하는 사람들중 강글 지키러 들어가지그랬어요? 섭쟁이 의미없다고 판단했다면서 한울은 왜 포항불곰 지키러 서버지원갔데요? 이번에 무랑님이나 조범랑님 다른 고투들 전부 이전갔는데 강글 지키러 간게 아니잖아요 ㅎㅎ 고투들이 까놓고 강글 지키러 올 캐릭 누가있음? 강글길드 자업자득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뿌꾸뿌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여기에는 한마디도 안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전기인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 작전이네 의미없네~ 다재껴두고 ㅋㅋ 강글새끼들은 무서워서 오줌 질질흘리고 도망친거뿌니 안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