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드뎌 오딘이 꿀빠라날이 내일이네요..

작성자kimjeayoungg|작성시간26.06.23|조회수1,211 목록 댓글 1

누군 울고,누군웃는 일없이..
모두 다같이 우는 날이 한번쯤 있어야..
한마음 한뜻으로 다같이 힘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ʌLKYRIE | 작성시간 26.06.23 new 일베야, 뒤질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