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오딘이 꿀빠라날이 내일이네요.. 작성자kimjeayoungg|작성시간26.06.23|조회수1,20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누군 울고,누군웃는 일없이..모두 다같이 우는 날이 한번쯤 있어야..한마음 한뜻으로 다같이 힘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VʌLKYRIE | 작성시간 26.06.23 new 일베야, 뒤질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