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에기르5는 우째되는겁니까??

작성자hansssss|작성시간26.06.23|조회수909 목록 댓글 3

라텔인원도 애매하게 남은거같고 다른 한길드가 넘어는와서 통제하려는거같고 우째되는겁니깟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검은손스읔 | 작성시간 26.06.23 new 뭘 우쨔 개같이 싸우면되지 이기는편 우리편
  • 작성자하이캠샤프트 | 작성시간 26.06.23 new 잼있겠다 다 싸워버렷 중립도 고고 ~~ 보탐도 중립들 다 가서 싸워버렷!! 잼있겠어 ㅎㅎ
  • 작성자Boogle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쩌라고 궁굼하면 그쪽 톡방가서 놀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