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기르5는 우째되는겁니까?? 작성자hansssss|작성시간26.06.23|조회수90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라텔인원도 애매하게 남은거같고 다른 한길드가 넘어는와서 통제하려는거같고 우째되는겁니깟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검은손스읔 | 작성시간 26.06.23 new 뭘 우쨔 개같이 싸우면되지 이기는편 우리편 작성자하이캠샤프트 | 작성시간 26.06.23 new 잼있겠다 다 싸워버렷 중립도 고고 ~~ 보탐도 중립들 다 가서 싸워버렷!! 잼있겠어 ㅎㅎ 작성자Boogle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쩌라고 궁굼하면 그쪽 톡방가서 놀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