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식물 소환해서 푭뵤뵤뵥 날리고
약병 같은거 던지고 영 별로인거 같은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프본이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다크 존버중이였는데 걍 다섯번째가 나올지 모르지만 끝까지 존버 하려고요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발할랄라리야 작성시간 26.06.23 new
프본이 5번째는 ㄷㄷ 2년 후 아닌가요ㄷㄷ
-
답댓글 작성자프본이 작성시간 26.06.23 new
발할랄라리야 신캐 실망해서 그냥 접을때까지 다크 하겠단 소리죠 하하하
-
작성자호우야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물병 수동컨이면 인챈이나을수도
-
작성자안푸딩 작성시간 26.06.23 new
움짤만봐도 구려 보이긴함 끽해봐야 다크보다 조금 좋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