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이번 신캐 별로인거 같음

작성자월향비은|작성시간26.06.23|조회수1,636 목록 댓글 8

무슨 식물 소환해서 푭뵤뵤뵥 날리고

 

약병 같은거 던지고 영 별로인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프본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다크 존버중이였는데 걍 다섯번째가 나올지 모르지만 끝까지 존버 하려고요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발할랄라리야 | 작성시간 26.06.23 new 프본이 5번째는 ㄷㄷ 2년 후 아닌가요ㄷㄷ
  • 답댓글 작성자프본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발할랄라리야 신캐 실망해서 그냥 접을때까지 다크 하겠단 소리죠 하하하
  • 작성자호우야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물병 수동컨이면 인챈이나을수도
  • 작성자안푸딩 | 작성시간 26.06.23 new 움짤만봐도 구려 보이긴함 끽해봐야 다크보다 조금 좋을거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