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인챈에서 신케로 클체할 때 주의점~

작성자새꾸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456 목록 댓글 5

인챈에 MP 자연 회복량 투자 안하신 분들도 계실텐데..

알케미스트가 인챈처럼 MP 회복 스킬이 있다면 모를까,

내일 바로 클체했다가 당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전 선발대님들 후기 보고..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헤라자데 | 작성시간 26.06.23 new 약병 던지는거 혹시 수동 스킬이라면 사냥 유저는 클체 안하는게 나음.
  • 작성자알케미스트1 | 작성시간 26.06.23 new 엠회쓰는 직업아니라고 앰회컬렉은
    안한사람은 없지싶고 결국엔 세공이겟네요
  • 답댓글 작성자새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고투님들이야 뭐..
    중저투님들 생각해서 써봤네요^^
  • 답댓글 작성자나루시스트 | 작성시간 26.06.23 new 새꾸리 세공보단 손룬 보유에서 차이나지싶음
  • 작성자Boogle | 작성시간 26.06.23 new 최근 신캐중에 엠회 때문에 문제있는거 봤음? 무조건 개사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