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신섭은 그 기간제 전설장비 주는거 안하려나? 작성자해볼래요|작성시간26.06.23|조회수73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거 한다면 새 계정으로 시작하려고 안하면 그냥 원래 썼던 계정 쓰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루시스트 | 작성시간 26.06.23 new 하긋지 더 좋게 주려나.. 답댓글 작성자나루시스트 | 작성시간 26.06.23 new 개발하기 귀찮아서 고대로 우려먹을 확률이 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