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신서버 2클라 직업은 멀로 조합하면 좋을까요?

작성자꿈의항해|작성시간26.06.23|조회수772 목록 댓글 6

쌩초보인데 도움 될만한 정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꿈의항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인챈 알케는 선택이고 세크넣으란거죠?
  • 답댓글 작성자Borrrra | 작성시간 26.06.23 new 꿈의항해 현재 기준 인챈이랑 새크가 제일 무난해 보이고
    알케는 어떻게 나올지 봐야할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꿈의항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Borrrra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뭔데욤 | 작성시간 26.06.23 new 팔라.세인트
  • 작성자Boogle | 작성시간 26.06.23 new 디트,프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