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선뱃님들 이번 신써버에서 3캐릭으로 시작하려는 복귀입니다
무과금을 추구하지만 여의치 않음 한달 10~20 소과금 정도 갈꺼고, 계정을 3개 보유해서 3캐릭 한꺼번에 돌릴려고 합니다. 예전엔 힐러. 바드. 스나 이렇게 돌려서 파티사냥으로 밀었는데. 이번엔 캐릭을 어떻게 쎄팅 하는게 가성비가 있는 선택인지 선배님들의 진심어린 조언 부탁합니다
제 생각은 바드. 팔라. 새파. 이렇게 해볼려는데 선배님들은 생각은 어떻습니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기명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감사합니다
무과금이나 소과금으로 가능한가요? -
작성자냅둬라 작성시간 26.06.23 new
마법보다 사정거리 1 더 기니깐 당연 스나 헌트 고 유지를 위해서 새크 하나두면 좋죠..,
-
답댓글 작성자기명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여러 선배님들의 충고로 대충 생각이 정리가 되는것 같습니다 -
작성자아가리또고자이마스 작성시간 26.06.23 new
걍 3새크
-
답댓글 작성자기명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감사합니다
그럼 게임 재미가 많이 없을것 같습니다ㅡ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