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신썹 3개 계정으로 3캐릭 한꺼번에 돌려볼려 합니다

작성자기명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1,147 목록 댓글 21

오딘 선뱃님들 이번 신써버에서 3캐릭으로 시작하려는 복귀입니다

무과금을 추구하지만 여의치 않음 한달 10~20 소과금 정도 갈꺼고, 계정을 3개 보유해서 3캐릭 한꺼번에 돌릴려고 합니다. 예전엔 힐러. 바드. 스나 이렇게 돌려서 파티사냥으로 밀었는데. 이번엔 캐릭을 어떻게 쎄팅 하는게 가성비가 있는 선택인지 선배님들의 진심어린 조언 부탁합니다

제 생각은 바드. 팔라. 새파. 이렇게 해볼려는데 선배님들은 생각은 어떻습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기명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감사합니다
    무과금이나 소과금으로 가능한가요?
  • 작성자냅둬라 | 작성시간 26.06.23 new 마법보다 사정거리 1 더 기니깐 당연 스나 헌트 고 유지를 위해서 새크 하나두면 좋죠..,
  • 답댓글 작성자기명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여러 선배님들의 충고로 대충 생각이 정리가 되는것 같습니다
  • 작성자아가리또고자이마스 | 작성시간 26.06.23 new 걍 3새크
  • 답댓글 작성자기명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감사합니다
    그럼 게임 재미가 많이 없을것 같습니다ㅡ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