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글 런쳤다는 애들 이거 보고 해명좀요 작성자오딘이재밌어|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Boogle 작성시간26.06.23 new 스바 일기장에 쓰라고 안궁굼해 니들 톡방에 쓰던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루시스트 작성시간26.06.23 new 이짤도 간만에 보는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꾸뿌구 작성시간26.06.23 new 그럼 너네 강글은 신규 인원 받고 런친건 어케 해명할거임? 이거도 해명좀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리도리맛도리 작성시간26.06.23 new 주유소 정신승리보소 ㅋㅋㅋㅋㅋㅋ의미없고 재미없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을 뭐하러하나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딘이재밌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먼저 런해서 똑같이 해줬다 이정도로 해명드립니다 님도 해명좀 뿌꾸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뿌꾸뿌구 작성시간26.06.23 new 너네 미떼 뭐 그치.. 뭣같다고 같은 연합혈 아트네 욕하고 무랑님 나가자마자 언급노에 같은 연합서버 찍어서 썰자하고 월드 쟁 이겨도 템 못 먹으면 같은 혈 내에서도 욕하고 연합혈 욕하는 짓은 우린 안한다더라 얼마나 지원이 안 오면 결국 신규인원 버려두고 런친다는 생각을 하려는지 감도 안 잡혀 난 너네가 대단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기억니은디귿 작성시간26.06.23 new 뿌꾸뿌구 네 그래서 보라가 빨강처럼 탈주하고 매번 내분나고싸우고 하던가요 결국 망한게 더 대단한것같은데 ㅋㅋㅋ 지금 파랑한테 흡수당한게 현실아님?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뿌꾸뿌구 작성시간26.06.23 new 기억니은디귿 너네 캐릭들 우리한테 흡수당한건 어케 생각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뿌꾸뿌구 작성시간26.06.23 new 뿌꾸뿌구 옛날 일 꺼내봐 ?연합모집중 시절 보라 나오고 독자적인 노선 걷는다카더만 한시즌 맞고 다시 보라 들어간건 어떻게 생각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기억니은디귿 작성시간26.06.23 new 뿌꾸뿌구 근데 뿌꾸님은 캐릭도없다면서 왜이리 흥분을해요 아니그냥 이런저런이야기하지말고 그냥망한빨강 인정하고 탈주는 보라보다 빨강이 네배이상 많은데 휴 듣고싶고 보고싶은것만보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누구여 작성시간26.06.23 new 뿌꾸뿌구 무랑s님 언급 NO 정도가 아니에요 그때당시 강글 길드 운영진들이랑 전설(조범랑님)길드에 합류하겠다고 다 얘기 끝난상황에서 템 다 받아놓고 인원들 다 꼬셔서 빨강간다고 얘기하고 역겹네 어쩌네 저쩌네 이러면서 욕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