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강글 런쳤다는 애들 이거 보고 해명좀요

작성자오딘이재밌어|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Boogle 작성시간26.06.23 new 스바 일기장에 쓰라고 안궁굼해 니들 톡방에 쓰던가
  • 작성자 나루시스트 작성시간26.06.23 new 이짤도 간만에 보는구만
  • 작성자 뿌꾸뿌구 작성시간26.06.23 new 그럼 너네 강글은 신규 인원 받고 런친건 어케 해명할거임? 이거도 해명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도리도리맛도리 작성시간26.06.23 new 주유소 정신승리보소 ㅋㅋㅋㅋㅋㅋ의미없고 재미없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을 뭐하러하나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오딘이재밌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먼저 런해서 똑같이 해줬다 이정도로 해명드립니다 님도 해명좀 뿌꾸님
  • 답댓글 작성자 뿌꾸뿌구 작성시간26.06.23 new 너네 미떼 뭐 그치.. 뭣같다고 같은 연합혈 아트네 욕하고 무랑님 나가자마자 언급노에 같은 연합서버 찍어서 썰자하고 월드 쟁 이겨도 템 못 먹으면 같은 혈 내에서도 욕하고 연합혈 욕하는 짓은 우린 안한다더라 얼마나 지원이 안 오면 결국 신규인원 버려두고 런친다는 생각을 하려는지 감도 안 잡혀 난 너네가 대단해
  • 답댓글 작성자 기억니은디귿 작성시간26.06.23 new 뿌꾸뿌구 네 그래서 보라가 빨강처럼 탈주하고 매번 내분나고싸우고 하던가요 결국 망한게 더 대단한것같은데 ㅋㅋㅋ 지금 파랑한테 흡수당한게 현실아님?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뿌꾸뿌구 작성시간26.06.23 new 기억니은디귿 너네 캐릭들 우리한테 흡수당한건 어케 생각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뿌꾸뿌구 작성시간26.06.23 new 뿌꾸뿌구 옛날 일 꺼내봐 ?연합모집중 시절 보라 나오고 독자적인 노선 걷는다카더만 한시즌 맞고 다시 보라 들어간건 어떻게 생각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 기억니은디귿 작성시간26.06.23 new 뿌꾸뿌구 근데 뿌꾸님은 캐릭도없다면서 왜이리 흥분을해요 아니그냥 이런저런이야기하지말고 그냥망한빨강 인정하고 탈주는 보라보다 빨강이 네배이상 많은데 휴 듣고싶고 보고싶은것만보는구나
  • 답댓글 작성자 누구여 작성시간26.06.23 new 뿌꾸뿌구 무랑s님 언급 NO 정도가 아니에요 그때당시 강글 길드 운영진들이랑 전설(조범랑님)길드에 합류하겠다고 다 얘기 끝난상황에서 템 다 받아놓고 인원들 다 꼬셔서 빨강간다고 얘기하고 역겹네 어쩌네 저쩌네 이러면서 욕했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