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신캐 꽃 소환 하는거만 아니면 해볼만할거 같읃데

작성자월향비은|작성시간26.06.23|조회수721 목록 댓글 2

캐릭 양쪽에 꽃 소환하는게 너무 징그럽고 별로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냅둬라 | 작성시간 26.06.23 new 방치겜라서 냅두시죠... 신캐가 평신으로 나올리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회사는 매출이잖아요
  • 작성자푸하하히히호 | 작성시간 26.06.23 new 전 만족스러워서 클체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