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전설선택권 질문좀 작성자빵빵대장|작성시간26.06.23|조회수95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신섭 나오면 해보려고하는데전설 2장 주는거 아바타 무형 받으면아바타는 스나 무형은 헌트리스 나오면 망한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루시스트 | 작성시간 26.06.23 new 클체시즌안에 두장다 뿌리면 바꿀수 있긴해 빨리 60레벨 밀고.. 작성자이슈가되는글 | 작성시간 26.06.23 new 일단 60레벨되어야 전설2장 얻을 수 있는거 가만하고 + 그 60레벨을 클체시즌 안에 찍어야하는점까지 가만하면 망한건 아님 작성자Eerrttewq | 작성시간 26.06.23 new 돈쓰고바꿔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