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헤임달 7섭에 '해적단' 분들 오셨는데...

작성자용사의심장|작성시간26.06.23|조회수1,015 목록 댓글 4

이 분들 괜찮은 라인분들인가요?

특별히 통제하는게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zpkwm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닥 썩... 3개월 잘버텨서 다음시즌에 도망쳐
  • 작성자디오스민 | 작성시간 26.06.23 new 헤7 무정부 섭으로 평화섭이라던데 라인이 들어갔나보네
    근데 길드명부터가 ㅋㅋ
    여기도 느낌이 중립이랑 박터지게 싸우려나
  • 작성자오링직전 | 작성시간 26.06.23 new 느낌상 ㅈ 됫거 같은디 토닥토닥
  • 작성자하이캠샤프트 | 작성시간 26.06.23 new 눈치보고 중립이 쌔면 보스템 난타전예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