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각인 특화 반모뎀 가져갈까요?

작성자뭉햄|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파초이 작성시간26.06.23 new 받모뿐아니고 나머지 옵이 구린데
    도장 구해서 다시돌려야지
  • 작성자 오린이유 작성시간26.06.23 new 1번 부터 다시하시지
    일반뎀감소가
    필드몹한테는 받모
    보스몹 평타도 적용

    일반뎀증가는 쓰레기옵 입니다
    어차피 풀스킬만쓰잔아요

    1번 일반뎀감소 영웅이상
    2번 받모 영웅등급이상 합5퍼이상
    3번 명중 합5이상
    일단 3단까지 기보시죠

    근데 대충 쓸게 1 슬롯도 업다면 지금거 그냥 써서 대충 1슬롯 완성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뭉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감사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