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 특화 반모뎀 가져갈까요? 작성자뭉햄|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파초이 작성시간26.06.23 new 받모뿐아니고 나머지 옵이 구린데도장 구해서 다시돌려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린이유 작성시간26.06.23 new 1번 부터 다시하시지일반뎀감소가 필드몹한테는 받모보스몹 평타도 적용일반뎀증가는 쓰레기옵 입니다어차피 풀스킬만쓰잔아요1번 일반뎀감소 영웅이상 2번 받모 영웅등급이상 합5퍼이상 3번 명중 합5이상 일단 3단까지 기보시죠근데 대충 쓸게 1 슬롯도 업다면 지금거 그냥 써서 대충 1슬롯 완성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뭉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감사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