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노트북 질문입니다. 작성자미니초코바|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베리베리e 작성시간26.06.23 new 노트북은 기본적으로 데스크탑보다 성능 자체가 떨어질수밖에 없습니다. 시피유, 쿨링, 그래픽 카드등 크기가 큰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래서 윗븐 사양대로라면 낮은 등급으로는 돌아갈수 있을듯 한데,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시는게 가장 좋을듯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길동네한바퀴 작성시간26.06.23 new 1클라냐 2클라냐에 따라 다른데 2클라 기준 레노버 리전프로 라이젠5 5600급 3070급으로 돌리면 비행기 이륙하는 소음남쿨링팬 존나 돌아감 못참고 중고나라행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냅둬라 작성시간26.06.23 new 뭐 스로틀링 걸려서 시간지나면 렉 많이 걸릴 사양 같습니다 오딘은 코어 스레드 많이 사용합니다 그래픽카드 1060 정도는 되야 1계정 최저옵션으로 돌아갈것 같아요 저도 노트북 돌리다가 렉생겨서 안돌립니다 걍 폰 3개4개로 정리 하시죠 컨트롤 듸지게 해봐야 그때 뿐이고 다계정 돌려서 스펙으로 찍어누르는게 이게임의 묘미 입니다 리세도 해야할텐데 노트북 귀찮아서 하시것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