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를 위해 뭔가 해야할 투력인데
사냥만 하니까 라인 형님들이 자꾸
눈치주네요 저는 평화주의자라서
전투에 참여하고싶지 않은데말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NBERO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어깨가 무겁긴 7.1로 자사도 제대로 못하믄서
-
작성자kimjeayoungg 작성시간 26.06.23 new
어느늠의형님이 눈치 주던가여..
-
작성자뚱이날다 작성시간 26.06.23 new
사람이 인생을 살다보면 항시 느끼지... 와.... 세상 저런사람도 있구나.... 그냥 일상생활.. 사람이 생각하는 표준범위를 벋어나는 사람이 있지요... 그냥 그사람들만의 리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ㅋㅋㅋ. 그냥 그 리그 안에서 평생 영위하시며. 사시길 두손모아(무교론자) 꼭 꼭. 기도드립니다.. 앞으로도 꼭 제발 그렇게 겜이든 인생이든 그렇게 사세요 응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인챈마바리 작성시간 26.06.23 new
누가봐도 웃자고 던진글같은데ㅠ 다들 왜들 부들부들하시는지ㅠ 웃으며 삽시다!
-
작성자VʌLKYRIE 작성시간 26.06.23 new
일베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