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번 5주년엔 왜 초청해서 밥맥이고 라이브방송 안함? 작성자NBERO|작성시간26.06.23|조회수71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딘q 땜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박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마 파업하고 회사분위기 뒤숭숭한게 클 듯 작성자알케미스트1 | 작성시간 26.06.23 new 굳이할필요없어서..? 작성자냅둬라 | 작성시간 26.06.23 new 늬들이 필요해서 현질 하잖아 라는 마인드? 작성자Boogle | 작성시간 26.06.23 new 뒤지기 싫으니까 안하는거지 ㅋㅋㅋㅋ 작성자오링직전 | 작성시간 26.06.23 new 돈 들쟈나 그니까 올해는 없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