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근데 이번 5주년엔 왜 초청해서 밥맥이고 라이브방송 안함?

작성자NBERO|작성시간26.06.23|조회수714 목록 댓글 5

오딘q 땜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슈박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마 파업하고 회사분위기 뒤숭숭한게 클 듯
  • 작성자알케미스트1 | 작성시간 26.06.23 new 굳이할필요없어서..?
  • 작성자냅둬라 | 작성시간 26.06.23 new 늬들이 필요해서 현질 하잖아 라는 마인드?
  • 작성자Boogle | 작성시간 26.06.23 new 뒤지기 싫으니까 안하는거지 ㅋㅋㅋㅋ
  • 작성자오링직전 | 작성시간 26.06.23 new 돈 들쟈나 그니까 올해는 없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