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호로록짭짭 작성시간26.06.23 new
근데 솔직히;;; 이번에 해운대 투력 vs 강글 비등비등 했는데;;; 이렇게도 안싸운다??? 강글 서버쟁 했는지 안했는지 잘 모르지만
해운대는 이전 시즌에서도 쟁 했던 분들인데;;; 해운대 전력이 100 : 강글이 0이였으면 런이 맞지; 근데 5:5 아님 6:4 정도로 봤는데
런친다? 그럼 강글이 딜찍 누 하는 정도 아니면 쟁 안하겠단 소리임~ 그리고, 남은 인원한테 세금 업무 주고 런친건 진심 ㄱ ㅐ 찐따
마인드다... 내가 남아있는 인원이였으면 다야 들고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