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강글 옹호하는분들 보세요

작성자누구여|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kccx 작성시간26.06.23 new 걍 지원이 오든안오든 합류인원버리고 간것만봐도 인성 개터지긴햇지 ㅋㅋ
  • 답댓글 작성자 누구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그러니깐요 ㅎㅎ 합류인원 버리는거 자체가....어떤사람인지 보이죠 ㅎㅎ
  • 작성자 Boogle 작성시간26.06.23 new 여기가 라인 게시판이냐? 적당히 해라 관심없응게
  • 답댓글 작성자 누구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보기싫고 관심없으면 안보면 됩니다 ㅎㅎ 굳이 관심도 없는데 댓글까지...ㅎㅎ
  • 답댓글 작성자 Boogle 작성시간26.06.23 new 누구여 니들이 자꾸 일기장마냥 적으니까 닥치라고 적는거지 적당히 하자 거기 단톡방가서 놀아
  • 답댓글 작성자 호로록짭짭 작성시간26.06.23 new 관심 없는데 클릭은 하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Boogle 작성시간26.06.23 new 호로록짭짭 거슬려
  • 작성자 괴물쥐팬 작성시간26.06.23 new 존잼인데..ㄷㄷ
  • 작성자 호로록짭짭 작성시간26.06.23 new 근데 솔직히;;; 이번에 해운대 투력 vs 강글 비등비등 했는데;;; 이렇게도 안싸운다??? 강글 서버쟁 했는지 안했는지 잘 모르지만
    해운대는 이전 시즌에서도 쟁 했던 분들인데;;; 해운대 전력이 100 : 강글이 0이였으면 런이 맞지; 근데 5:5 아님 6:4 정도로 봤는데
    런친다? 그럼 강글이 딜찍 누 하는 정도 아니면 쟁 안하겠단 소리임~ 그리고, 남은 인원한테 세금 업무 주고 런친건 진심 ㄱ ㅐ 찐따
    마인드다... 내가 남아있는 인원이였으면 다야 들고 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