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4년만에 복귀하는데 ....

작성자김치보끔보끔밥|작성시간26.06.23|조회수1,391 목록 댓글 7

구섭에서 시작을 할가요  신섭에서 할가요,

고민되는 부분입니다.  구섭은 케릭터 살아있는데..

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조용해라 | 작성시간 26.06.23 new 신섭
  • 작성자오링직전 | 작성시간 26.06.23 new 500주고 그냥 사 그러면 너는 바로 랭커되는거여 ...........
    능력 되자냐 힘들게 언제 키우냐
  • 작성자하쿠지 | 작성시간 26.06.23 new 솔까 키우고 성장하는 재미 좋아하면 1년 반짝 신섭 하고 정리하고서 구섭 사는것도 있음
  • 작성자핵 산 | 작성시간 26.06.23 new 신섭 다야벌이 ㄱㄱ
  • 작성자니계정깨끗하니?신고해볼까?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차피 나중에 통합됨 그거 감안하고 하세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