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내일 클체 맞지요??
클체관련 공지가 없는거같아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꼰대문화이십니까? 작성시간 26.06.23 new
무료였으면 호들갑이란 호들갑은 다 떨어서 미국사람도 알게하는데 그런거 아닌거보니 무료는 기대도하지마셈
-
답댓글 작성자Dh북현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픈데 웃기네요
-
답댓글 작성자ㅁㄴㅇㄻㄴㅇㄹ3 작성시간 26.06.23 new
그래두 그동안 클체권은 무료고 미션달성시에 백몇개는 주지않았나요?
전설 한개옮기는건 공짜였던거같아요 -
작성자싸오디갑~ 작성시간 26.06.23 new
야들이 무료면...오딘 광고 할때 무료 클체라고 대문작만하게 광고하겟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