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낼 전설쿠폰 바로 지급임?

작성자영자벌레들|작성시간26.06.23|조회수1,841 목록 댓글 4

지금 압,탈것 영웅이라서

 

전설입고 메인퀘 보스 잡을려고 하는데

 

아니면 또 출첵으로 받아야 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비디바비디부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따 공지보면 답나올듯
  • 작성자하쿠지 | 작성시간 26.06.23 new 저거는 작년처럼 상점서 사는거일듯 구매제한 60렙에
  • 답댓글 작성자싸오디갑~ | 작성시간 26.06.23 new 님이 좀 잘아네요 ㅋㅋ
    상점에서 무료 2/2 로줌
  • 답댓글 작성자영자벌레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ㄳㄳ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