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도 인정을 좀 해라 드러운 것들아 작성자오딘새크조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95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들이 침공가서 원주민들 나가면 토꼈다고 ㅈㄹ할거면서 내로남불 개역겹노 그냥 개털리니까 빤스런한거 인정 좀 하라고 ;; 제3자가 봐도 그냥 토낀거구만 공카 글까지 써가면서 옹호해대냐 참 수준 드릅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티 | 작성시간 26.06.23 new 뭔진몰라도 인정해드리겠읍니다. 작성자인검 | 작성시간 26.06.23 new 이게 맞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