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보라도 인정을 좀 해라 드러운 것들아

작성자오딘새크조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955 목록 댓글 2

지들이 침공가서 원주민들 나가면 토꼈다고 ㅈㄹ할거면서

 

내로남불 개역겹노 그냥

 

개털리니까 빤스런한거 인정 좀 하라고 ;;

 

제3자가 봐도 그냥 토낀거구만 공카 글까지 써가면서 옹호해대냐 참 수준 드릅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티 | 작성시간 26.06.23 new 뭔진몰라도 인정해드리겠읍니다.
  • 작성자인검 | 작성시간 26.06.23 new 이게 맞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