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공지 올려라 이제

작성자냅둬라|작성시간26.06.23|조회수328 목록 댓글 0

타사 견제 할 짬은 아니잖아...

주도적으로 나가거라

기대 하는 사람 보고 입꼬리 처 올리지말고

직장인들 생각해서 11시 전에는 나와서 잠이라도 7시간 잘수

있는 배려 좀 해주라...

아직도 ㅈ밥처럼 견제 아니면 준비가 덜 끝나서야 되것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