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사 견제 할 짬은 아니잖아...
주도적으로 나가거라
기대 하는 사람 보고 입꼬리 처 올리지말고
직장인들 생각해서 11시 전에는 나와서 잠이라도 7시간 잘수
있는 배려 좀 해주라...
아직도 ㅈ밥처럼 견제 아니면 준비가 덜 끝나서야 되것나..
다음검색
타사 견제 할 짬은 아니잖아...
주도적으로 나가거라
기대 하는 사람 보고 입꼬리 처 올리지말고
직장인들 생각해서 11시 전에는 나와서 잠이라도 7시간 잘수
있는 배려 좀 해주라...
아직도 ㅈ밥처럼 견제 아니면 준비가 덜 끝나서야 되것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