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반갑습니다. 컴터 최소사양 조건이 어케 될까요?

작성자부산사는수야|작성시간26.06.23|조회수490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이번에 오딘 이라는 게임을 쌀먹 하려고 하는데요.

 

pc로 하려고 하는데 최소한의 컴퓨터 사용을 좀 알고자 글을 작성합니다.

 

 

네이버 검색을 해봐도 컴퓨터 사양? 잘 안보이네요.

 

좋은 밤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냅둬라 | 작성시간 26.06.23 new 씨퓨 6코어 이상 그래픽 1060 이상 g램 4g 이상 램 16에서 32 파워는 500급 m.2ssd 보드는 씨퓨 따라서 1계정급 2계정이상부터 쓰레드 12이상 그래픽 rtx급
  • 작성자쫌줘라 | 작성시간 26.06.23 new pc게임은 홈페이지 보면 설치 가이드나 다운로드 하는 곳에 나와있어요.
    다른 게임 할 때 참고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