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오딘 이라는 게임을 쌀먹 하려고 하는데요.
pc로 하려고 하는데 최소한의 컴퓨터 사용을 좀 알고자 글을 작성합니다.
네이버 검색을 해봐도 컴퓨터 사양? 잘 안보이네요.
좋은 밤 되세요 ^^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이번에 오딘 이라는 게임을 쌀먹 하려고 하는데요.
pc로 하려고 하는데 최소한의 컴퓨터 사용을 좀 알고자 글을 작성합니다.
네이버 검색을 해봐도 컴퓨터 사양? 잘 안보이네요.
좋은 밤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