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까지 점검이니까 연장생각해서 작성자이슈가되는글|작성시간26.06.23|조회수31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시에 접속해서 조금있다 오류터지고 긴급점검으로 2시부터 시작하면 되는거로 알고있겟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